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NEWS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 ORSY®mat 10주년을 기념하다

뷔르트인더스트리코리아 2023-11-06
조회수 45

효율적인 자재 관리를 위한 최고의 동료 - 모든 것이 한 눈에 보이고 자동으로 리필됩니다

자재 관리의 진정한 슈퍼히어로입니다: 현재 1,800대 이상의 자재 자동판매기가 650개 보관 장소에서 4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방위적이고 보다 생산적인 자재 관리를 보장합니다. 올해 Würth Industrie Service GmbH & Co. KG의 ORSY®mat 시스템 제품군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는 C-Parts 파트너의 역사뿐만 아니라 9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뷔르트 그룹의 역사에서도 의미 있는 이정표입니다.

 

자재 관리를 위한 스마트 솔루션

샌딩 디스크, 드릴, 수공구 또는 보호 장갑과 같은 보조 및 작동 자재는 불규칙한 요구 사항, 낮은 단가 및 다양한 품목으로 인해 조달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자재가 부족하면 전체 생산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자재 관리 효율성의 열쇠는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의 신뢰할 수 있는 자판기 솔루션인 ORSY®mat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제조 산업 고객은 완벽하고 체계적인 비축, 자동 보충, 투명한 재고 관리, 공구 및 기술 화학 제품에서 개인 보호 장비(PPE)에 이르기까지 간접 자재에 대한 보다 생산적인 자재 관리 솔루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의 ERP 시스템과 직접 통신하여 고객이 재고 및 자재 인출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개별 고객의 요구 사항을 최적으로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자판기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랩형 자판기 ORSY®mat FP, 나선형 자판기 ORSY®mat HX, 회전형 자판기 ORSY®mat RT, 서랍형 자판기 ORSY®mat DR, 또는 최신 개발품인 ORSY®mat WGT 계량 시스템과 위험물 캐비닛 ORSY®mat CHE까지 다양한 자판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판기가 항상 채워져 있으면 작업이 더 잘 수행됩니다!

 

따라서 검증된 자판기는 생산 관련 소모품에 있어 필수 불가결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종합적인 재고 개요를 통해 비접촉식 완전 자동화 조달을 달성하고 분산 공급을 통해 비용과 시간을 크게 절감하는 데 기여한 만능 자판기입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이 자판기는 월 평균 49,000건의 주문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자동 보충 덕분에 2022년에는 67,000건의 주문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 수치는 기존의 수동 조달 프로세스에 비해 부가가치를 반영한 수치이기도 합니다. 또한 구매자는 핵심 역량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이 요구사항에 따라, 사용처에서 직접, 그리고 상품 문제와 관계없이 물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매우 설득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출금의 40%가 자재 출고 부서의 정상 영업 시간 외에 발생하고 전체 출금의 5%가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루어진다는 점을 고려할 때, ORSY®mat는 이상적인 동료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사용 장소에 분산 배치된 덕분에 긴 도보 거리를 피할 수 있으며 구매, 물류, 생산 및 유지보수의 핵심 프로세스에 귀중한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절대적인 확실성을 보장합니다: 보안 액세스 권한 부여를 통해 스토리지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손실이 최소화됩니다. 모든 거래, 인출 및 주문에 대한 완전한 투명성을 통해 소비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고객은 수요 평가, 구매 요청, 재주문, 상품 배송 및 선택적 현장 시스템 충전을 인수하여 프로세스 비용을 최대한 절감할 수 있습니다.

 

신뢰성과 대중성을 기반으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합니다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혁신의 선구자인 C-Parts 파트너는 생산 및 운영 자재의 탄력적인 공급을 위해 시스템 및 제품 솔루션의 추가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ORSY®mat 시스템 제품군 출시 10주년을 맞이하여,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는 혁신의 최대 잠재력을 믿습니다. 예를 들어, 전 세계에서 자판기를 사용하는 댄포스 그룹은 "시스템을 갖춘 간접 자재"의 잠재력과 기회를 보여줍니다. 엘스터의 경우에도 이러한 공급 솔루션은 모든 측면에서 성공을 거두었으며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자재 관리에서 자판기의 부가가치가 얼마나 큰지 10년 동안의 ORSY®mat를 살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자재 공급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적시에 필요한 자재를 100% 공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품목을 통해 간접 자재에 대한 요구 사항도 충족할 수 있는 개념을 제공합니다. 이 또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완벽하게 조직화된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정말 스마트합니다!"라고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의 디지털 공급 시스템 책임자인 토마스 보스는 말합니다.

 

사진 자료:

Würth Industrie Service celebrates 10 years of ORSY®mat.png

10-year anniversary of ORSY®mat.jpg 

설명: Würth Industrie Service is celebrating the 10th anniversary of ORSY®mat vending machines 

출처: Scanner GmbH

 

Würth Industrie Service celebrates 10 years of ORSY®mat 2.png

ORSY®mat vending machines.jpg 

설명: The invisible hand in materials management – the ORSY®mat vending machines for processreliable and efficient materials management. 

출처: Scanner Gm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