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NEWS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 2024년 LogiMAT에서 공급의 미래 제시!

뷔르트인더스트리 2024-03-26
조회수 201

바트 메르겐타임(Main-Tauber 지역) - 순수한 혁신: 2024년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Stuttgart에서 열리는 LogiMAT 2024에서 다양한 기업들이 최신 제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LogiMAT은 유럽 최대의 연례 내부 물류 전시회로서 올해의 주제 "함께 변화를 모색하다" 아래 혁신적인 제품, 솔루션 및 시스템이 구매, 저장, 생산 및 유통 물류 분야에서 중심에 선보일 것입니다. Würth Industrie Service GmbH & Co. KG는 1관 H31 부스에서 생산 및 운영 재료 공급에 대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전시회의 하이라이트는 공급의 미래와 산업 고객이 CPS®miSELF 덕분에 A-, B-, 및 C-부품에 대해 모두 한 시스템을 갖게 되는 방법입니다.

Würth Industrie Service의 디지털 공급 시스템은 직접 및 간접 재료에 대한 제조, 재료 관리 및 유지 보수, 그리고 미래의 조립 작업 공간을 위한 기초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공급망에서 최대한의 공급 안전성, 경량 및 생산적인 프로세스, 정확하게 조정된 작업 환경 및 인간과 시스템 간의 지능적인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Würth Industrie Service와 Adolf Würth GmbH & Co. KG의 공동 전시 부스에서는 RFID 칸반을 포함한 완전 자동 보충을 위한 솔루션, 보조 및 운영 재료를 위한 ORSY®mat 보관 및 자동 판매기, 모듈식 저장 관리 CPS®ORSY, 혁신적인 작업장 디자인 CPS®IWS 및 전자 주문 시스템에 대한 이러한 솔루션에 초점을 맞출 예정입니다.관심 있는 방문객들은 기술 전문성, 응용 상담, 설계 지원 및 종합적인 C-부품 관리에 대한 최신 혁신에 대한 개요도 제공받을 예정입니다.

전시회 하이라이트 - CPS®miSELF공급의 미래 - 모든 부품을 위한 하나의 시스템.
제조업체들은 종종 수백, 심지어 수천 개의 부품이 필요하며 이들은 정확한 시간에, 정확한 수량으로, 정확한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모든 부품의 재료 및 정보 흐름을 중앙에서 관리하는 솔루션이 어떨까요? 파트너 공급 업체의 통합을 통해 제품 재고, 상품 이동, 주문 상태, 저장 위치 및 공급 업체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위에 반복 주문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개념은 어떨까요? 디지털 공급 관리 솔루션인 CPS®miSELF를 통해 Würth Industrie Service는 공급의 미래를 향해 길을 열고 있습니다. CPS®miSELF는 시험된 시스템, 안전한 프로세스 및 디지털 관리의 결합 덕분에 Würth Industrie Service 제품 범위의 C-부품 뿐만 아니라 비-Würth 제품과 A- 및 B-부품의 무사고 관리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는 모든 공급 업체 및 저장 위치를 통해 모든 부품에 대해 하나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재고 항목, 상품 이동, 공급 업체 및 창고 위치, 상세한 소비 분석 및 예측, 그리고 모든 제품 그룹을 포괄하는 요구 사항의 자동 추적에 대한 실시간 개요를 제공하여 포괄적인 공급 안전성을 보장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는 생산 및 구매뿐만 아니라 내부 물류, 재료 관리 및 유지 보수에도 적용됩니다. CPS®miSELF의 기초는 Würth Industrie Service의 웹 기반 플랫폼과 지능형 RFID 칸반 솔루션 및 관련 하드웨어인 바구니, 라벨 및 랙을 결합한 것입니다.

조달 프로세스나 내부 물류에서도: 시험된 시스템, 안전한 프로세스 및 디지털 관리의 조합 덕분에 CPS®miSELF는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의 제품 범위에서 C-부품을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비-뷔르트 제품 및 A- 및 B-부품의 무사고 관리도 가능하게 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모든 공급 업체와 저장 위치를 통해 모든 부품에 대해 단일 시스템으로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재고 항목, 상품 이동, 공급 업체 및 창고 위치, 상세한 소비 분석 및 예측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 그룹을 포괄하는 요구 사항의 자동 추적을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포괄적인 공급 보안을 보장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생산 및 구매 뿐만 아니라 내부 물류, 재료 관리 및 유지 보수에도 적용됩니다. CPS®miSELF의 기초는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의 웹 기반 플랫폼과 지능형 RFID 칸반 솔루션 및 관련 하드웨어인 바구니, 라벨 및 랙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C-부품 관리 파트너는 사용자가 전체 공급망을 디지털화하고 투명하게 만들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조화롭고 연결된, 그리고 중요한 것은 간단하고 경량화된 프로세스를 실현합니다. 상품 처리 전반에 걸쳐 투명성 덕분에 내부 밀크 런, 작업장 공급 및 생산 프로세스의 부품의 완전한 자산 관리도 미래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는 원자재 공급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이는 조달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최대 효율성과 투명성을 달성하는 수준입니다.

지능형 시스템의 완벽한 상호 작용
정보 판넬을 통해 실시간으로 접근할 수 있는 랙은 어떠세요? 필요한 항목의 정확한 위치를 신호로 알려주는 랙은 어떠세요? 이 모든 것이 모니터에서 중앙에서 접근 가능한 것입니다.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는 캔반 랙의 완전한 디지털화를 위한 새로 개발된 iTERMINAL로 이를 어떻게 실현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iDISPLAY의 확장된 기능과 결합되어 항목, 채움 수량, 가용성, 저장 위치 및 다가오는 보충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디지털 선반 라벨로 표시하고 사용 지점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피킹 및 검색 프로세스를 최대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2024년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LogiMAT에 뷔르트 인더스트리 서비스 GmbH & Co. KG가 1관 H31 부스에서 참가하였습니다.

caption1.png

사진 1: CPS®miSELF.jpg

캡션 1: CPS®miSELF: 모든 종류의 부품에 대한 디지털 관리 도구 및 하나의 시스템만 – 공급의 미래를 위한 방향 설정. 

이미지 출처 1: Thomas Möller, bitterechtfreundlich.de

 

 

caption2.png

사진 2: LogiMAT 전시회 Würth Industrie Service 부스.jpg

캡션 2: LogiMAT 2023 전시회 부스의 인상 - Würth Industrie Service의 전시회 팀은 1관 H31 부스에서의 교류와 많은 개인 대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2: Thomas Möller, bitterechtfreundlich.de